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봉화군 유튜브 영상 공모전 최우수상 경기도 수원시 조규대씨 차지
봉화 여행 경험을 노래로 만들어 뮤직비디오 형식 연출한 '‘봉화를 부르다' 선정
이미지중앙

봉화군의 유튜브영상 공모전에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경기도 수원시 조규대씨의 '봉화를 부르다' 화면 일부(봉화군 제공)


[
헤럴드경제(봉화)=김성권 기자] 경북 봉화군이 군의 매력을 널리 알기리기위해 진행한 유튜브 영상 공모전 최우수상에 봉화를 여행한 경험을 노래로 만들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연출한 경기도 수원시 조규대씨의 봉화를 부르다.’를 선정했다.

군은 누구나 쉽게 군정 홍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신한 봉화군 홍보영상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 911일부터 1014일까지 ‘2024 봉화군 유튜브 영상 공모전에 나섰다.

공모전은 봉화의관광,명소,먹방,추억,맛집,일상,체험 등 봉화를 알릴수 있는 모든 분야로 했다.

올해 처음 시도한 공모기간 동안 총 25편의 우수한 작품이 접수됐다.

1차 내부심사와2차 외부심사를 거친결과 봉화를 부르다최수상에 이어 우수상에는 하늘에서 본 숲속 도시나의 비타민 봉화’ 2편이, 장려상에는‘Welcome to bonghwa !!!’,‘하늘정원 봉화’,‘사계절 봉화뮤직비디오3편이 선정됐다.

선정된최최우수상 수상자는 150만 원, 우수상 수상자는 각 90만 원, 장려상 수상자는 각 30만 원씩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은 봉화군 공식 유튜브 봉화 나들e’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60초라는 제한된 시간 안에 영항을 담아낸 작품 하나하나에서 봉화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앞으로도 참신한 홍보영상을 많이 발굴해 봉화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