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시, 5일 '어린이날 큰 잔치' 열어
이미지중앙

지난해 경주시 어린이날 큰 잔치 모습,(사진제공=경주시)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북 경주시는 5일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경주시민운동장에서 '하늘아래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 Happy 아이세상!'이라는 주제로 2016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페이스 페인팅, 풍선 배부, 태권무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과 함께 비보이 공연, 아이돌 가수 '스위치베리'의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또한 열린 경찰, 119소방안전체험, 이동 동물원 등 27개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특히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페달보트 등 어린이 놀이터를 마련해 놀이공원의 즐거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또 할매·할배의 날 특별부스를 운영해 조부모와 손자녀가 함께 하는 전통놀이 한마당을 펼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과 화목함을 맘껏 자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는 등 색다른 행사도 곁들인다.

최양식 시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과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어린이 날 큰 잔치에 아동과 가족들이 함께 즐기며 행복하고 잊지 못할 추억이 가득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se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