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모두 잘사는 丙申年 되도록 노력하자"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울릉군 신년교례회가 5일 JCI KOREA-울릉(회장 최영준) 주관으로 최수일 울릉군수, 이철우 군의회의장, 남진복 도의원,김해출 경찰서장, 황석호 농협군지부장 신창근 노인회장, 정장호 JC특우회장과 지역인사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릉 한마음회관 소의실에서 열렸다.울릉군 신년교례회가 울릉한마음 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
이날 행사를 주관한 최 회장은 "지난해에는 메르스 사태등으로 지역경기가 침체되는 한해였으나 새해에는 지역 경기가 활성화되는 한해가 되기를 모두가 지혜를 모으자"고 말했다.
최수일 군수는 "새해는 군민의 화합과 지역안정의 바탕 위에 군민모두가 함께 잘사는 복된 땅 울릉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최수일 울릉군수,이철우 군의장,남진복 도의원, 김해출 경찰서장,지역인사등이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케익을 자르고 있다.(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
이철우 군의장은 "군민이 잘살고 지역이 발전할 수 있는 희망과 믿음의 선진의정을 펼칠 것"을 전했다.
한편 서면지역 신년교례회는 6일 남양 마을회관에서 청.장년회(회장 김종성)주관으로, 북면지역 신년교례회는 7일 천부 어업인 복지회관에서 청년회(회장 김성욱)주관으로 각각 열린다.
ksg@heraldcorp.com